공지 및 뉴스

2020 HWACHEON BIMOK CONCOURS

2020화천비목콩쿠르 경연대회 취소 공지

2020-08-25


 코로나19의 창궐로 인해 2020화천비목콩쿠르의 개최일정이 당초 계획에서 두 차례 연기하여 공지된 바 있습니다. 

본 콩쿠르에서는 코로나19의 진정세를 예의 주시하면서 오는 11월 개최를 조심스럽게 타진하여 왔습니다만 일정한 주기로 확산과 진정의 국면을 반복하는 코로나19의 특성상 안정적인 개최시기를 가늠하는 자체가 불가능해 보입니다.

 특히, 전국적으로 확산일로에 있는 코로나19의 사태로 인해 금년도 콩쿠르의 개최에 따른 모든 일정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음을 공지하오니 깊은 이해와 양해가 있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내년의 개최 시점도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변수가 발생할 소지도 충분하다고 보고 있지만 안정적인 개최 요건이 충족된다면 예년의 스케즐에 준해서 진행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전망해 봅니다.

 내년도 대회 개최시 여러 가지 예상되는 문제 등도 정리해야 하는 과제도 발생하는데 다각도로 고민해 보겠습니다.

 대략 다음과 같은 관점에서 의견이 있을 수 있는데 여러분의 고견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2020창작가곡부문의 참가작 > 내년으로 이관 개최 > 익년도 작품공모 안함.

 2) 2020성악부문, 우리가곡 사랑 부문 참가 신청자 > 익년도 개최 시점에서 본인의 계속 참가 여부 등을 고려하여  대회공지, 진행 등이 이루어져야 할듯 합니다.

 - 기존 신청자 만을 대상으로 경연하는 방안

 - 신규 참가자를 추가하여 함께하는 방안

 - 기존 참가자를 바탕으로 일정 비율의 인원만  접수받아 치루는 방안 등, 

아직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며 내년 개최 시점에나 결정될 것으로 봅니다.(여러가지 상황, 변수 등에 따라) 

 ⇛ 현재, 홈페이지에서 신청 취소 가능한 상태입니다.

 

 끝으로, 약속된 일정을 끝까지 지키지 못한 것에 대하여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간에 2020화천비목콩쿠르를 관장해온 본 사무국에서는 금년도 업무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리며 관련 문의나 의견 등은 콩쿠르 주무 관청인 화천군 문화체육과 예술계(033-440-2053)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성원과 후의에 감사드립니다.


2020. 8. 26(화)


2020화천비목콩쿠르 총괄(주관) 김 차 성 拜上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