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및 뉴스

2020 HWACHEON BIMOK CONCOURS

2020년 화천비목콩쿠르 예선/본선 방법에 관한 의견 제안

2020-05-17


1차_2차_설명.PNG 2차_가이드라인.PNG

안녕하세요.

어제 참가자 수를 확인하고 나서 많은 사람들이 참가한 것을 보고 걱정이 앞섰습니다. 그래서 한가지 의견을 내고자 들어왔는데 앞서 의견을 주신분이 있으시네요~


코로나19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상황이기에 여러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은 위험요소를 안고 가는것 같습니다. 조금더 안전한 여건속에서 2020년 화천비목콩쿠르가 진행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의견을 내보고자 합니다.


성악, 창작가곡, 우리가곡 사랑부문, 어느한 부문 빠질 것 없이 많은분들이 참가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대면 오디션을 통한 예선, 본선 진행에 대해 이야기 해봅니다.


얼마전 주최/주관 문화체육관광부 / (재)지역문화진흥원에서 청춘마이크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전국 단위로 실행된 이 사업의경우 1차 예선은 3분 이내의 촬영영상을 보내는 것이였습니다.

그리고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예선은 청춘마이크 측에서 요구하는 가이드 라인 따라 5분이내의 영상촬영을 보내는 것입니다.


위와 같은 방법과 같이 화천비목콩쿨측에서도 가이드라인을 주고 비대면 오디션을 통한 예선과 본선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려봅니다.

예선과 본선을 거친 후 결선 인원이 확정되면 결선만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것은 어떨까 합니다.



첨부파일로 청춘마이크측에서 제안한 1차, 2차에 대한 비대면 영상 오디션 방법을 첨부합니다.


좋은 콩쿠르를 만들어서 진행하여 주시는 화천비목콩쿠르측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